박성준님! 저 내일 아내랑 인천놀러가요~
가서 호텔에서 푹쉬고 마사지도 받고 조식도먹고영~
그다음에는 닭강정도 먹고 떡볶이 만두도먹고 그다음엔 영화도 한편보려고 합니다 하셨는데~
인천가시면서 계획은 뭐 3박 4일 넘는 일정이신것같은데요? ㅎㅎ
그래요~ 잘 다녀오시고~ 너무좋죠~
요즘 인천에 좋은호텔도 있고 먹거리들이 풍성하잖아요~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홍대 도로시 오프라인매장에 직접 아내와 방문하여 커플링을 구매한 박성준이라고 합니다.

도로시는 예전에 아내와 연애할때 커플링  했을때 한번 이용을 했었는데요?

그때 가격도 매우 착하고 품질도 좋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오프라인매장에 가니 매니저님께서 상품 추천도 해주시고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었구요..

이것저것 껴보다가 찾은 커플링입니다.

 

 

저희가 구매한 커플링이 위의 사진인 커플링인데요?

심플하게 보이긴 하지만, 중간에 큐빅이 박혀있어서 포인트가 있어서 그런지 아주 심플하게 보이진 않는것 같아요.

예전에는 더 화려하고 이쁜것만 찾은것 같았는데, 결혼하고 난후라서 그런지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돋보이고 오래갈수 있는 상품에 눈이가더라고요.

제가 커플링을 잃어버려서 다시 찾은게 첫번째이지만, 이번에는 후기도장도 찍었으니 앞으론 잃어버릴일 없을거에요. ㅎㅎ

 

 

위의 반지사진처럼 영원히 이쁘게 살겠습니다.

저희 부부에게 행복한 시간 만들어준 도로시에게도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마지막으로 도로시는 서울 2호선 홍대입구역 앞에 위치해 있어서

데이트하다가도 지방사시는분들은 드라이브겸 방문하면 좋을 듯 싶어요.

반지사실 예비신랑, 신부님들이나 커플들은 도로시한번 방문 꼬옥 해보세용~

Ctrl + F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