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둥!

오늘은 드디어 경기도파주에 위치한 두원공대에서 경기산업기술교육센터 면접이 있는날!

한껏들뜬 마음으로 11시까지 두원공대로 향하였다.

두원공대로 가는길은 3가지가 있는데 첫번째는 경의중앙선파주역에 내려서 걸어오는방법과 두번째는

버스(600번)로 오는 방법, 세번째는 자가용을 타고 오는방법이 있다. 나는 자가용을 타고 가기로 했다.

나는 차로 이동을 하니 늦지않게 10시 40분쯤 도착을 하였고, 도착을 해서 강당에 들어서니 오늘 면접일정

이 파워포인트로 틀어져있었다.

도착을 해서 면접카드와 개인정보 동의서를 작성하였다.

센터소개가 이어지고, 다음으로 각 과정별로 교육과정 소개가 이어졌다.

나는 사물인터넷시스템개발과정에 신청했는데, 사진은 사물인터넷시스템개발자과정만 2컷 찍었다. ㅎㅎ

 

 

교육과정 소개가 끝난뒤 점심식사 시간이 이어졌다.

점심식사는 오뎅탕에 제육볶음에 김치에 콩나물 등 나름 푸짐하게 나왔고 맛도 괜찮았다.

점심식사가 끝난뒤 면접이 이어졌는데, 면접시엔

1. 간단한 자기소개

2. 마지막으로 일했던직장에서 했던직무

3. 임하는 각오 등으로 물어봤던것 같다.

발표는 01월 22일 월요일 3시에 있을 예정이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