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준님! 항상 샷추가할때마다 노래전주 나오면 긴장되더라고요~

혹시 내가 신청한 노랙 나오지 않을까 하고요

오늘도 역시 제가 신청한 샷은 뽑히지 않았군요.. ㅎㅎ 그러셨어요

웃고계시네요 땀흘리시면서... 이모티콘으로 표현해 주고 계세요~ (이모티콘 표현해주는게 제일 좋음)

음.. 정말 그렇더라고요. 사람 심리가 묘해요~ 저도 LP판, LP 많이 가지고 있는 그런 음악 감상하는곳에

아주오래전에 그 한번 간적이 있었어요~ 유명하다고 그래서 갔었는데... 거기는 쪽지에다가 정말 신청곡을 써서 내는

그런식이었거든요... 그래서 냈는데 한동안 안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내껀 안틀어주나보다 하는데

딱 나오는거 있죠... 근데 혼자 들어도 되잖아요... 근데 그런데서 신청한곡이 나오니깐 또 새롭더라고요.

아마 그런 느낌이 아닐까 생각들어요.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