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투유]

제 남편은 예나 지금이나 사람을 참 좋아라 하는데요? 최근 의기소침해 보이길래 친구도 만나고 밖에서 만나면 집으로 초대하란말을 했어요~ 


그런데 호의가 계속 되면 권리인줄 안다더니 점점 간이 커지네요~ 자꾸 밤마다 사람을 데려오는 겁니다. 어제도..


남편 : 지금 어디야? 전화해도 안받네~

나 : 어디긴 이 시간에 집이지~ 밤 11시인데 안오고 뭐해?

남편 : 지금 들어갈꺼야~ 야식 끝내주는거 샀어~ 그리고 서프라이즈~ 내친구들도 있어~

나 : 뭐? 안되~ 시계좀 봐봐~ 제정신임?

남편 : 당신이 친구도 데리고 오고 그러라며? 오랜만에 당신 보고싶대~


갑자기 짜증이 확 치밀어 오르더군요~ 잘 준비중인데다가 집에 내놓을것도 없었거든요~


나 : 다들 집에 가라고 그래~ 나 마누라들한테 욕먹어~ 그림 지금 먹을꺼 아무것도 없단말야~

남편 : (사람바꿔서) 형수님~ 저희가 양손가득 사갑니다. 그리고 우리 마누라 여행갔어요~ 

       안전하게 논다고 더 좋아해요~

헐...

저 절대 문 열고 싶지 않거든요~ 어떻게 따돌리죠?


밤늦게 친구들을 데려와서 문열라는 남편, 이런 남편에게 뭐라고 해야할까요?


톡투유 오늘은 차모님의 사연입니다. 차모님께는 건강식품 보내드릴께요~

차모님이 정신건강이 매우 안좋아지실것 같습니다. 밤에 계속 친구들을 데려오는 남편

자꾸 집으로 데려오면 습관되고 우리집이 아지트가 되잖아요~


아예 이번기회에 밤에 오는게 전혀 용납이 안되는집이다~ 이 형수님에게는 국물도 읍다~

이런 이미지를 심어주는게 좋을것 같은데 이럴땐 어떤 말을 좀 지혜롭게 하면 확실한 이미지를

심어줄수 있을까요?


김혜선님! 자기야~ 지금 장모님 와계셔~

이건 좀 효과가 있을것 같아요~


김진영님은 아랫집에서 시끄럽다고 얼마전에 경찰서까지 갔었는데 괜찮겠어요? 

집에오면 경찰서 가야할지 몰라요~


2728님!

남편그래 그럼 집에와~ 난 친구집 가서 놀다올께~ 고마워! 어디가시게? 어디가시게요? 이렇게 말해놓고..

대안이 있어야 합니다 다~


박진우님!

먹을꺼 사온다고? 그럼 내가 좋아하는 한우도 사오는거야? 그럼 대환영이지~

한우? 한우 무서워서~ 이것도 효과 있을것 같은데...


2602님!

저도 비슷한 상황 겪었는데 저는 이렇게 퇴치했습니다.

나 지금 씻고 다 벗고 있어~ 옷 다 세탁기속에 넣어서 입을게 없거든~ 

이래도 들어오면 진짜 강심장이네요~


박성준님!

아유~ 자기야! 오늘 자기랑 오붓한시간 보내려고 아까부터 준비해놨는데 뭐야..

자기가 알아서 판단해~ 흥칫뿡! 하셨습니다. 평소에 사이가 좋을때 한정된 답변이네요~


[실시간문자사연]


0996님은 친구만나고 파주가는 지하철 탔는데요?

제가 바로 가서 서있는자리 앞에 앉아계시던 분이 다음 정류장에서 내리셨습니다~


운좋은 하루인가봐요~ 사람 많을때 정말 이거 속터집니다.

내릴듯 내릴듯 하면서 끝까지 가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예상치 못했는데 갑자기 뛰쳐나가서 자리가 비는경우도 있고요~ 복불복인것 같아요~

사람의 표정이나 몸짓으로는 도저히 저는 알수가 없더라고요~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