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가까이 이승현입니다의 여름특집! <듣고상상하고떠나라> 0996님의 휴가 만나볼께요~

올해 이상하게 병치레하느라 입원이 잦았어요. 병간호 떄문에 아내는 휴가를 다 써버렸고요~ 그래서 여름휴가는 안녕! 잘가! 만나지 못했지만 만났으면 행복했을거야 하는 상태입니다. 여름휴가는 없지만 올해는 긴 추석연휴가 있잖아요~ 그래서 그때를 활용해서 요즘대세라는 국내 여행지 속초를 다녀오려고합니다. 시원한 바다의 맛있는 해산물 너무 기대가 되서 벌써부터 맛집리스트 정리중이에요~ 명절연휴라서 다들 쉬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 들어서 살짝 불안하긴 하지만요... 그래도 일단 바다... 가을바다 볼수 있다고 생각하면 뭐 맛집몇군데 못가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여름휴가는 없지만 자체적으로 계획한가을휴가 기다리며 이 더운 여름 보내고 있습니다. 여름이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여름특집 듣고상상하고떠나라 두번째로 0996님이 상상하시는 자체가을휴가 만나봤네요. 듣고 오신곡은 유피의 바다, 아이유와 피에스트가 함께한 가을바다 시크릿의 별빛 달빛 보내드렸습니다. 제주와 부산을 위협하는 신흥강자인가요? 속초며 강릉 너무 좋잖아요~ 진짜 가을휴가때 맛집들이 꼭 성황리에 영업을 했으면 좋겠네요~ 0996님께도 모바일치킨상품권 또는 휴대용선풍기 보내드릴께요 저희 홈페이지 오셔서 연락처 남겨주세요.

 

 

아내가 제일 좋아라하는 치킨 주문해서 촵촵-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