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새로운 팀장님이 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젠틀하고 능력있는 분이라는데 동창이 다니는 회사에서 온다길래 제얘기는 빼고 

은근슬쩍 알아봤더니 별말 안하면서

정말 좋은사람이라더군요. 그리고 오늘 부장님이 대화방에 새로올 팀장님을 소개했어요.


부장 : 자 내일 우리와 함께할 팀장입니다. 미리 인사하죠~

동료1 : 안녕하세요. 문희준 대리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나 : 반갑습니다. 서대리입니다.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아자!

새팀장 :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여의도전자 전략기획실 팀장에 있다고 오게 된 유지원입니다. 제 프로필 사진 보시고 내일부터 이렇게 생긴사람

 보시면 먼저 아는척 해주세요~


저 새팀장의 자기소개가 뜨는 순간 기절초풍할뻔이었습니다.

제가 새팀장에 대해서 물어봤던 그 동창이 팀장이었던 것 입니다. 

워낙 잘나가길래 기죽기 싫어서 저도 팀장이라고 거짓말했는데요? 이때...


팀장 : 서대리님! 제 동창이랑 이름이 같네요. 설마 아니시죠? 하하하하...


헐...


저 이제 뭐라고 해야되나요?


내가 팀장이라고 거짓말한 동창이 직속상사로 왔네요. 이 상황에서 뭐라고 톡 멘트를 날려주어야 될까요?


어쨌든 지금 이 상황은 굉장히 친구끼리 곤란한 상황인거죠~ 톡투유! 서모씨의 상황입니다. 

건강식품 보내드리겠습니다.


내가 잘 나간다고 동창에게 거짓말을 했는데.. 그래서 팀장도 아니면서 팀장이라고 거짓말을 했는데.. 고 얘기를 들은

동창이 진짜 우리팀 팀장으로 오게 된겁니다.


민망한 첫만남은 이미 예약이 된 상황이구요.. 이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것도 결국은 본인능력일텐데요..

어떻게 이 톡에 답을 하면 좋을까요..


혹시 제 동창이랑 이름이 같으신데 설마 그 분 아니시죠? 이렇게.. 지금 친구에게 카톡이 왔습니다.


0996님!

(개인톡으로) 반갑다 친구야! 나 사원놀이중이었어~ 하하핫. (해피투게더 프렌즈버전으로)


선물로 여성용 건강식품 '우먼기어미니' 당첨되서 오늘 배송됨!! ㅎㅎ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