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인한강평생교육원 박성준강사 입니다.

어제 컴퓨터활용능력 2급(이론+실기) 자격증 취득반 수업이 종강이 됐는데요?

학생 두분이 수강평을 올려주셔서 저와 같이 보고자 합니다.

 

먼저 "강사님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 강사님도 열심히 알려주셨습니다"라고 적었는데요?

저는 강의도 서비스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친절한것은 물론이고, 저희 직원분들도 다 좋으시고 친절하시답니다.

그리고 열심히 알려주셨다고 했는데 희안하게 사람이 좀 있으면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훗...!!

 

그다음 보면, "필기는 기초부터 중요한 것 만 찝어서 알려주시고" 라고 하셨는데요?

그렇습니다. 필기는 시험에 나올만한 내용 위주로 알려드렸는데 그부분을 말씀하신것 같네요. ㅎㅎ

실기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셨다고 했는데 이번반은 나이대가 다양해서 나이가 많으신분 위주로

설명을 드렸었습니다. 

덕분에 컴활2급 자격증은 금방 취득할수 있을것 같다고 하셨는데, 제발 붙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다음으로 '친절하시고 유능한 강사님의 수업덕분에 자기계발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이 분은 취업보다는 내 능력을 업그레이드 하시려고 수강을 하신것 같네요.

 

친절하고 유능하다고 하셨는데 이건 좀 과찬의 말인것 같습니다.

그다음 볼까요?

깨끗하고 조용한 환경에서 수업 잘하였습니다.

제가 전에 근무했던곳은 옆에도 수업하고 해서 시끄러웠는데 저희 세인한강평생교육원, 지금은

수업하는 곳에 저 혼자만 수업을 해서 조용하고 쾌적함을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그다음 볼까요? 곧 시험 치르고 합격소식 전하겠습니다라고 하셨는데요?

어느정도 자신감이 붙었는지 곧 시험을 치룬다고 하시네요... 합격소식도 전해주신다고 하고..

누가 수강평을 적었는지 궁금한데요?

 

그다음 수강평 볼까요?

수업내용이 너무 어려워요 

컴활2급은 절대 쉽지 않습니다. 물론 컴활1급보단 쉬우나 컴활2급도 난이도가 있는 편이라 어렵게 느껴질수가 있죠

정수가 주변관리가 청결했으며 좋겠어요

 

학원하면 쾌적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되어야 하는데 이 부분은 더 신경을 써야 되는 부분일것 같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컴퓨터활용능력 2급(이론+실기) 자격증 취득반 개강합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