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죠.. 금요일에 ITQ(엑셀, 파워포인트) 자격증 취득반이 종료되었습니다.

수강평이 올라왔는데요? 한번 같이 보실까요?

 

박성준 강사님의 강의는 너무나도 친절했습니다. 

저는 평소에 친절을 중요시하기때문에 친절을 받는것도 좋아하고 베푸는것도 중요합니다.

이해를 잘 못해서 수업 중간 부분마다 끊고 질문을 하여도 천천히 이해를 시켜주시고 기다려 주셨습니다.

사람마다 실력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해를 잘 못하시면 최대한 수강생 입장에 서서 기다려주는 타입입니다.

그다음 함수 계산 공식이나 쓰임등에 있어 어려운 부분이 많았는데 따로 메모장 까지 켜주시며 자세히 알려주시고

꿀팁도 알려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셨는데요?

함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려워하기때문에 최대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정은 ITQ(엑셀, 파워포인트) 자격증 취득반이지만 오피스 프로그램 사용시 알아야될 내용이 있으면

곁들여 알려드리기 때문에 감사하다고 하신것 같습니다. 

좋은 수강평이었네요~ 자 그럼 다음 수강평 볼까요?

 

배움카드의 덕분에 자기개발과 엑셀의 활용도를 배울수 있었으며 활용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하셨는데요?

내일배움카드는 이렇게 배움에 목마른 분들을 위해 제공되는 국가의 정책중 하나죠!

조용한 학습환경이 매우 마음에 든다고 하셨는데요?

저희 세인한강평생교육원은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말씀하신것 아닌가 싶습니다.

조용하기 때문에 집중하기 좋다고 하신것 같습니다.

공부에는 집중도도 매우 중요하죠~ 

혼자 공부하는것도 집중이 중요하지만 단체로 배울때에도 집중도는 중요한듯 싶습니다.

 

이 수강평도 좋은 수강평이었네요~!^^

 

다음주에 개강할 컴퓨터활용능력 2급(이론+실기) 자격증 취득반도 많은 지원 바랍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