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격증 따는데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

2) 기초부터 차근히 체계적으로 배운 기회였어요 예제문제를 풀면서 질문하면서, 거의 1:1수업 받는 기분이었습니다 덕분에 스킬이 많이 늘었어요~

3) 컴활은 저의 능력 부족 이었지만 ITQ는 자격증을 딸때 합격할수 있게 수업시간에 반복적으로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단점이라면 옆의 수업하는 선생님께서 가끔 칠판을 치실때 쿵 하는소리와 목소리가 이쪽 교실 까지 들린다는게 단점 입니다.

4) 처음에는 좀 빠르게 알려 주셔서 어려웠는데 계속 반복하고 배우다 보니까 이해가 잘 갔습니다.

5) 어느정도의 타자는 칠줄 알았지만 엑셀의 함수,파워포인트 등 형식들을 알지 못해서 답답했는데 이번 과정을 거치면서 조금이나마 한단계 성장한거 같아서 뿌듯하고 가르쳐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잘 활용해서 사용하겠습니다.

6) 사람들은 관계속에서 의견을 전하고 또한 받아들입니다. 학습이란것도 이런 소통의 과정이 필요함은 자명하다 할것입니다.변화의속도를 가늠할 수 없는 시대에 정답은 무의미함을 우린 느끼며 살고있지만 정작 삶은 그렇지 않습니다. 두가지의 마음을 담아 후기를 남겨봅니다. 1.자판하나 제대로 다루지 못한 제가 다음걸음을 걸을수 있게됨은 분명 인도하시는 선생님의 소통일 것입니다 2.정답만을 찾는 시대가 아닌데 정답안에 묶여있음으로 다음걸음이 없음을 안다면 스스로 찾아가는 여정속에서 다음걸음을 느껴야함의 중요성을 알것입니다. 그때 필요한 올바른 방향의 제시는 보물일것입니다. *소통과 방향이란 선물주신 박성준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이후 선생님 수업을 들으실 분들도 동일한 축복을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7) 재미있게 열심히 잘 배우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쭌강사] 역사속 블로그 24일편~  (0) 2020.11.24
[쭌강사] 역사속 블로그 6일편~  (0) 2020.11.06
오전반 종강~  (0) 2020.11.04
역사속 블로그 30일편~  (0) 2020.10.30
저녁반 방연심씨가 주신 홀스~  (0) 2020.10.23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