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쭌선생 입니다.

어제 종강한 ITQ(엑셀, 파워포인트)+컴퓨터활용능력 2급 실기반 수강평이 올라왔습니다.

그럼 같이 볼까요?

전반적인 수업 내용 및 기자재의 활용은 좋았으나, 강사의 강의실력에 불만족이 있었다. 앞으로 강의를 진행할 때는 학생의 의견수렴을 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전반적인 수업내용은 좋았다고는 하는데 제 강의실력에 불만족이 있다고 하네요.

누가 쓴 수강평인줄은 모르겠으나 정말 성실히 가르쳤는데 이런 수강평을 보면 기운이 빠집니다. =.=

의견수렴부분도 어떤 의견수렴인지 정확히 적어줬으면 좋겠네요....

시설쾌적하고, 쉴 휴게공간도 준비되어있어 좋습니다. 강사님의 성실한 강의설명과 많은 문제들을 통해 이해력이 높아진것 같아요. 자격증 합격은 자신이 생겼습니다. 수업시간에 모두 준비를 시켜주니 좋네요.! 소문 많이 났으면 좋겠어요!

다음으로는 시설쾌적하고, 쉴 휴게공간도 준비되어 있어 좋았다고 적었네요. 강사도 성실히 강의설명 해줬다고 했고 많은 문제들을 통해 이해력이 높아졌다고 적었네요. 제일 중요한것은 자격증 합격은 자신있다는 말인것 같습니다. 수업시간에 문제들을 계속 푸니 수업시간에 모든 준비를 시켜주니 좋았다고 됐네요~ 소문 많이 났으면 좋겠다고 긍정적인 수강평을 적어주었습니다.

한개 수강평은 악평, 한개수강평은 긍정적인 수강평을 적어줬는데 악평은 제가 고치고 긍정적인 수강평은 달게 받는 그런 강사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2월 14일부터 있을 컴퓨터 활용능력 2급(이론+실기) 자격증 취득반도 수업 많이 들으러 오세요~

 

세인한강평생교육원

031-996-605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