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컴퓨터활용능력 2급(이론+실기) 자격증 취득 2회차 수업이 막이 내렸습니다.

수강평이 2개가 올라왔는데요?

하나는 짧은 수강평, 하나는 긴 수강평 입니다.

자 그럼 짧은 수강평부터 볼까요?

첫문장에 오랜만에 컴활 수업 들었습니다 라고 적었네요...

전에 컴활수업을 들으셨던 모양이에요 ㅎㅎ 

반복학습하면서 손에 어느 정도 익어서 취업했을때 도움이 될것같아요 감사합니다

인데요?

제 수업은 책 + PDF + 추가문제로 구성되어 있어서 계속 반복하는 수업이기 때문에

지난번에 어떤분이 그러셨던것처럼 몸이 기억을 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ㅎㅎ

 

컴퓨터활용능력 2급(이론+실기) 자격증 취득

ITQ(엑셀, 파워포인트) 자격증 취득은 세인한강평생교육원에서~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