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잠을 제대로 못 이루었다.

자다 깨다 자다 깨다 그랬는데 그래서 그런가 오늘 좀 피곤하긴 하다.

그러다보니 회사를 때려치고 싶다란 생각이 아침에 강열하게 들었다.

하지만 점심에 대표님이 밥을 해주시고, 또 따뜻함을 맛보니 그만둘수가 없었다.

근데 그만 뒀다고 쳐도 앞길이 막막하다.

지하철기관사 할수 있는것도 아니고, 다른데 옮긴다고 해도 또 적응해야 하고

올해기도제목이 안정적인 직장인데 이직하면 적응도 해야하고 안정적인 직장되긴 어려우니

지금 있는 직장에서 잘 해야겠다.

여튼 몸이 피곤하고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런가 담배생각이 많이 난다.

신세계인터내셔널 가입했는데 스벅커피쿠폰 언제오냐구... ㅎㅎ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