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기공부 할때 라디오 듣는것은 집중하기에 좋지 않다고 하여 지금은 라디오를 들으며 속기공부를 하고 있지 않지만, 4월달만 해도 뭣도 모르고 라디오를 들으며 여유롭게 속기공부를 한적이 있었다. KBS COOL FM (FM 89.1Mhz) 가요광장은 예전에 방송인 김성주가 진행을 하다가 몇달전부터 방송인 박지윤씨가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이다. 


평소에도 라디오를 들으면서 문자로 참여를 하곤하는데, 할때마다 낙방(랜덤추천 조차^^;;) 하는데 4월 15일 금요일, 이날에도 어김없이 라디오를 듣는데 그날 코너가 "혼자만 그런게 아니야"라는 프로였다.


나 혼자 겪고있는 독특한 습관 등을 사연으로 보내서 당첨되면 읽어주는 코너인데..

이날 게스트가 패션디자이너 황재근씨였는데.. 내가 보낸 사연이 딱 당첨되는 순간.. 나도 너무 놀라 자세히 듣지 못했다. (놀람과 그당시 설겆이 중이라서 소리를 정확히 들을 수 없었다)


그래도 한때 IT공부를 했던 나는 IT의 능력(!)을 살려 인터넷으로 달려가 다시 듣기로 그부분을 찾아서

다시 들었는데 정말 내 사연이 맞았다. 라디오를 MP3로 저장하고싶었으나, 그거 까진 하지 못했고 카톡 녹음기능으로 미세하게 들리긴 하지만, 기록을 해놓은게 있어서 (기록왕 답게) 그 사연을 먼저 소개하고 자한다.


박지윤 : 6461님, 저는 사람을 잘 알아봐서 버스 운전할때 버스 운전사 얼굴을 기억했다가 다음에 같은 버스탈때 기억한 운전기사님 보면 기사님하고 같은 사람인걸 알곤 해요

황재근 : 오호! 이건 주로 마을 버스탈때.. 박지윤 : 네네.. 황재근 : 마을버스 탈때...

박지윤 : 기억력이 진짜 좋으시네요...

황재근 : 약간 타시는 분들이 계시니깐...

박지윤 : 근데 이런 분들 계세요. 그렇게 특별한것 같진 않아요...

황재근 : 오호! 안녕하세요. 기사님 하면서... 

박지윤 : 네네...


(내 의도는 마을버스 탈때는 아니었고, 일반 시내버스를 말한거였는데 전달의 미스였던것 같다...)


암튼,


이날 상품이 보조배터리 였는데, 거의 두달 가까이 만에 (중간에 한번 게시판에 글 남김) 도착을 했다.

카드형 보조배터리 였는데.. 아이폰 젠더도 안에 탈착되어있고, 가볍고 깔끔한 디자인과 간편한 기능에 괜찮다라고 생각을 했다. 



# 보조배터리 충전하는 모습 



# 내장된 (배터리 안에 젠더 넣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음) 아이폰 젠더 꼽은 모습 


오자마자, 와이프가 구미LG 디스플레이 출장이 잡혀서 한번 가져가서 써봤는데, 평이 충전이 빠르지 않다는 것이다. (근데 원래 보조배터리 충전이 빠르지 않은것은 맞는데, 정말 그런건지는 확인을 다시 내가 직접 해봐야 할것 같다)


암튼, 내가 보낸 사연으로 받은 선물이다보니 더 애정이가고, 앞으로 잘 활용해야 겠다는 생각이다.

(참고로 나는 보조배터리 선물은 많이 받았다.

 교육개발원 재직시 회사에서 준 보조배터리, 쉐보레 트위터 이벤트에서 받은 쉐보레 로고 적힌 보조배터

 리, 이번에 받은 배터리까지... 그리고 내가 쓰고있었던 보조배터리까지.. 모지... )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