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라디오를 자주 듣는데

KBS COOL FM 황정민의 FM대행진에서 문화선물

신청 받는다고 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뮤지컬과

자라섬 불꽃축제 티켓이 있었다.

마침 8월 15일과 16일 가평/춘천여행이 계획되어 있고

자라섬 불꽃축제도 15일까지 열려서 자라섬 불꽃축제

를 보고싶다는 사연을 적었다.

사연 내용은 전부 공개하긴 어렵지만, 지금 속기사 자격

시험을 준비중인데 옆에서 응원하는 아내와 함께 자라섬

불꽃축제를 가고 싶다는 내용이었다.

응모하고 당첨 기대를 안하고 있다가 문자가 띵 하고 왔

는데 자라섬 불꽃축제에 당첨됐다는 문자였다.

생각지 않은 선물에 뛸뜻이 기뻤고, 지금 글을 적기

3시간 전까지만 해도 나는 자라섬 축제를 즐기고 있었다

Total
Today
Yesterday